• 오늘도 그분을 보고 왔습니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민뮤 | 2017.03.19 06:16 | 조회 923 | 공감 0 | 비공감 0

    오늘도 과외 받고 왔어요 ㅎㅎ 
    잡담 많이하구 ㅎㅎ 
    자기 여행다녀온 사진들 얘기 해주고 
    취미얘기 해주고 
    일어 번역도 해주시구 
    넘나 좋기했는데...

    제가 손금 봐주겠다하면서 
    손금을 봐줬거든요 (손은 못만짐 그냥 보면서 이건 무슨 선이다 요건 무슨선이다 하면서 해석정도....)
    그때 중지의 손금의 간격이 클수록 미래 아내가 이쁘다고 했더니 
    자기 그거 중요하다면서 웃더군요... 허허...

    넘나 귀여운 분이고 한데 성격도 넘나 좋으시구... 
    근데 우린 여기까지라는게 보이는것 같았어요... 

    해맑게 웃으며 자기가 기회가 되면
    기타를 가려쳐 주겠다는 
    그사람... 

    역시 마음을 놓아야 하나봐요 ㅠㅠ

    이젠 진짜 누구한테든 게이바나 클럽 아니면 
    맘닫고 살아야 겠네요... 


    공감 비공감
    수정 삭제 목록
    10,173개(1/509페이지)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회원가입시 이메일인증 안내사진[8+1] 준™ 2016.05.20 37944
    공지 악성 스팸 봇의 광고게시에 따른 게시물 열람등급 변경 안내사진[23] sevendwarf 2015.06.08 103351
    공지 읽기권한 : 비회원 ~ / 쓰기권한 : 일병이상 ~[104] sevendwarf 2013.10.13 164066
    공지 커뮤니티내 모든 게시판에 대한 작성원칙 (전회원 필독사항)[33+1] sevendwarf 2013.04.09 172650
    공지 [팁] 마이페이스 첫화면에서 안나오게 하기사진첨부파일[63+6] 준™ 2011.09.17 202642
    10168 모바일조아요가..[5+1] gomtoto 2017.11.17 298
    10167 모바일날씨가.. Cocodori 2017.11.16 105
    10166 모바일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2] 빈첸시오 2017.11.14 204
    10165 모바일안녕?♥ 난 귀염둥이 미취라고해♥[3+3] 미취여신 2017.11.14 259
    10164 모바일나 조온나 슬프다..[1] 신쿠 2017.11.12 254
    10163 겨울이 다가오는 군요[5+6] 가브리엘 2017.11.11 277
    10162 오랜만입니다.[1] 대왕고슴도치 2017.11.09 255
    10161 오랜만입니다! 안녕하세요!![1+1] 오구랑 2017.11.04 325
    10160 모바일어플 소개에 at라 적은건 뭘 듯하는건가요??[2] 허허헣 2017.11.04 487
    10159 모바일궁금한게 있습니다![3] 산톡 2017.11.03 376
    10158 모바일가을이라 그런가...[1] 임성재 2017.11.02 191
    10157 모바일내일 할로윈이라 gomtoto 2017.10.30 221
    10156 모바일내일은 할로윈...[2] seraphimon 2017.10.30 301
    10155 모바일두근두근 설렘 ㅎㅎ Keserin 2017.10.27 366
    10154 모바일오묘하다 진짜ㅎㅎ[1+1] 시스루 2017.10.26 557
    10153 동서울 터미널 가시는 여러분^^사진첨부파일[13+7] 스위티자몽 2017.10.24 1452
    10152 간만에....[3+8] 화이트셔츠 2017.10.22 618
    10151 공부 1도안됨ㅋ[2+2] 상눈 2017.10.21 471
    10150 모바일네.. 만났어요[3+2] Keserin 2017.10.21 615
    10149 모바일한밤중에 세탁기를 열어보니[4] 가모리 2017.10.21 613
    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조아요닷컴소개 | 홈페이지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 | 제휴/광고문의 | English Board | 중국독일이탈리아프랑스러시아스페인핀란드일본미국한국
    조아요닷컴의 사전 동의 없이 조아요닷컴의 정보,콘텐츠 및 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아요닷컴에 등록된 이미지와 게시물의 내용은 건전성과 공익성 그리고 재미를 최우선에 두고 있으며 그에
    적합하지 않은 콘텐츠 발견시 바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문의/건의는 민원실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실 바로가기]
    Copyrights ⓒ 2017 zoayo.com All Rights Reserved. (Excute Time 0.381)